지난 18일 정식 오픈

  c3cc632b321a7b0069dcdcbae0d5a26e_1571363553_12.jpg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이하 협회·회장 박기영)가 삼성전자 등 국내외 메이저 브랜드 제품들을 가맹본부 및 가맹점들의 설비 비용 부담을 낮춘 렌탈몰을 정식으로 오픈, 프랜차이즈 업계의 동반성장을 모색해 나간다.

 

협회는 지난 18일 시범 운영 중이었던 렌탈몰을 보완해 다양한 상품과 높은 할인 혜택을 담아 모든 가맹본부와 가맹점에서 더욱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정식으로 오픈했다.

 

협회 렌탈몰은 공유경제 모델을 통한 비용 부담 절감으로 많은 호응을 얻어 왔으며, 6개월간의 시범 운영 끝에 프랜차이즈 산업인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사 제한을 없애고 혜택을 늘려 정식 오픈했다. 특히 로그인 없이도 바로 상품을 둘러 보고 주문 및 상담도 바로 가능하도록 이용 절차를 대폭 간소화해 편의성을 획기적으로 높였다.

 

또한 업계와 지속적인 피드백을 통해 가맹점 일선 현장에서 가장 큰 효과를 거둘 수 있는 음식물처리기를 비롯해 고가의 의류관리기, 제빙기, 공기청정기, 시스템 난방기 등 전자가전들뿐 아니라 고객들을 위한 업소용 와인셀러, 안마의자, 커피머신, 비데, 키오스크, 프로젝터, 반려동물 털 청정기 등 90여 종 5백여 가지의 엄선된 제품들을 구비해 만족도를 높이고 이용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한다.

 

한편 협회는 최근 가맹본부·가맹점 경영 환경이 크게 악화되면서 가맹점 창업·운영시 필요한 설비·장비들의 구입·관리 비용의 절감으로 안정적 창업환경을 구축하고 업계의 동반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지난 4월부터 렌탈몰을 회원사 전용으로 시범운영해 왔다.

 

렌탈 방식은 소유의 문화가 공유의 문화로 바뀌면서 새로운 트렌드를 형성하고 있으며 비용 부담을 낮추고 A/S와 처분 등 관리 측면에서 수많은 장점을 지니고 있으며 올해 초 글로벌기업 삼성전자와 직접 가맹점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하는 등 더 많은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는 데에 주력해 왔다.

 

누구나 렌탈몰 홈페이지(http://ikfarental.com)으로 접속하거나 협회 홈페이지 (http://www.ikfa.or.kr)에서 팝업 및 배너를 통해 입장한 후 인증과정 없이 바로 이용할 수 있다. 문의는 협회 대외협력실(02-3471-8135~8 내선 1 또는 5 )로 하면 된다.

 

앞으로도 협회는 공유 문화 확산을 통해 가맹점 창업 비용 절감을 도모하고 건전한 가맹사업 문화의 정착과 회원사의 동반성장 문화의 확산을 위해 노력한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 CEO랭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