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빛내 줄 2022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진=롯데호텔)
(사진=롯데호텔)

 

[CEO랭킹뉴스 임채령 기자] 롯데호텔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시그니엘 서울과 부산, 롯데호텔 서울, 월드, 부산, 제주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빛내 줄 2022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시그니엘 서울 페이스트리 살롱은 라즈베리 크림과 딸기 콤포트 위에 바닐라 크림, 라즈베리 슈를 올려 장식한 '크리스마스 레드', 산타 옷을 모티브로 밀크 초콜릿 무스 안에 한라봉을 넣어 상큼한 맛을 더한 '산타' 케이크를 판매한다. 

시그니엘 부산 페이스트리 살롱에서는 바닐라 치즈 무스 속에 피스타치오, 다쿠아즈 등을 넣고 골드펄 장식을 얹어 눈 덮인 크리스마스 트리를 형상화한 '크리스마스 트리', 바닐라 요거트 무스와 유자 딸기 콤포트, 화이트 초콜릿 크런치로 만든 '크리스마스 모자' 케이크 등을 준비했다.

앙증맞은 크기의 2만~3만원대의 케이크도 구매할 수 있다.

롯데호텔 서울과 월드, 부산 델리카한스에서는 동화 속 크리스마스를 옮겨 놓은 듯한 화려한 비주얼의 케이크를 만날 수 있다.

초콜릿 스펀지와 헤이즐넛 페이스트, 샤블렛 비스킷 등으로 만든 과자집 모양의 '베어 쇼콜라 하우스', 초콜릿 크럼블을 겹겹이 쌓아 통나무 장작을 연출한 '노엘' 케이크를 선보인다.

롯데호텔 제주 델리카한스의 '레드벨벳' 케이크는 머랭으로 만든 화이트 버터크림과 부드러운 크림치즈가 달콤한 조화를 선사한다.

가격은 7만원부터 12만원 사이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매년 사전예약 기간 내에 조기 품절되는 등 높은 인기를 누려왔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CEO랭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