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 입·눈 사로잡는 비주얼

(사진=맘스터치)
(사진=맘스터치)

 

[CEO랭킹뉴스 임채령 기자] 맘스터치는 두툼한 미트볼로 풍부한 식감과 중독성 있는 맛을 구현한 이색적인 버거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메뉴는 기존 버거에 사용하지 않았던 식재료인 미트볼을 사용해 푸짐한 비주얼과 새로운 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맘스터치는 미트볼 버거가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새로운 식재의 조합을 선호하는 MZ세대에게 큰 반향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메뉴 2종은 ‘오리지널미트볼버거’와 ‘청양마요미트볼버거’로 맘스터치 시그니처 재료인 100% 통 닭다리살 ‘싸이패티’에 두툼하고 육즙 가득한 미트볼을 더해 풍부한 식감을 살렸다.

‘오리지널미트볼버거’는 미트볼 본연의 맛과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블랙페퍼 소스를 사용했고 ‘청양마요미트볼버거’는 마요네즈 소스와 청양고추를 가미해 은은하게 매운맛에 달콤한 불고기 소스를 더해 단짠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맘스터치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12월 1일 하루 동안 내점 및 포장 주문 시 미트볼 버거를 단품 가격에 세트메뉴로 업그레이드해 주는 무료 세트업 행사를 일부 가맹점에 한해 진행한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바삭한 닭다리살 패티에 기존 버거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육즙 가득한 미트볼을 활용해 익숙하면서도 전에 없던 새로운 맛의 조화를 구현했다”며 “계속해서 주요 고객층인 MZ세대에게 색다른 재미와 맛을 선사할 수 있는 신메뉴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CEO랭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